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논문심사본 제출 안내
- 작성자강희정
- 등록일2014-10-06
- 조회수1016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15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중 논문작성을 통해 학위를 수여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논문작성 대상자는 하기의 제출서류와 논문심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1. 논문 심사본 및 기타제출서류 제출기간: 2014년 11월 10일(월) ~ 2014년 11월 15일(토)
2. 논문 심사일: 2014년 12월 일(월) ~ 2014년 12월 12일(금)
- 위 기간 중 하루를 택하여 논문심사일로 지정
3. 대상
-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논문제출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석사과정(논문연구2 신청자) 재학생 또는 수료생
- 하기 대상자는 10월 31일(금)까지 교학팀으로 필히 연락요망
· 수료생 중 금번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고자 하는 자
· 논문제출 대상자 중 이번 학기에 논문제출이 어려워 수료 후 다음 학기 논문 제출 예정인 자
※ 수료자가 논문 심사 요청시 '학적유지비'를 심사료 입금기간 중 납부하여야 함
- 학적유지비: 300,000원
- 납부계좌: (스텐다드차타드 은행) 632-15-000049, 예금주: 아주경대원글로
- 납부시 예금주명은 기수, 이름(예: 51기 홍길동)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4.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 지도교수 추천서 1부.
-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부.
- 논문심사위원 추천수 1부.
- 석사학위 논문심사본 4부(3부 - 심사위원 교수님들꼐 전달, 1부 - 교학팀 보관용)
나.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우편접수: (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논문담당자 앞
5. 서류제출 절차
- 상시 서류와 심사일을 해당 원우가 교학팀 담당자에게 연락
- 교학팀 담당자에게 심사일을 안내하면 담당자가 심사 장소를 예약하여 해당 원우에게 통지
-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께 논문심사본을 원우가 직접(3부) 논문심사일 사전에 제출
- 논문심사본은 제출을 하지 안흥ㄴ 상태로 인쇄하여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께 제출
6. 논문심사 이후 절차
- 논문 심사 후, 논문심사 결과보고를 교학팀에 제출 및 인준서에 서명(인준서는 논문 작성지침 참조)
- 논문작성지침에 따라 논문 제본(필히 인준서에 미리 서명을 받은 후 제본)
7. 최종본 제출(도서관 제본 제출기간 추후 안내)
- 파일 업로드: 본교 도서관 홉페이지 학위논문제출 시스템
· http://dcollection.ajou.ac.kr:9080/dcollection/jsp/index.jsp 접속
· ID: 학번,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 학위논문 원문파일 업로드(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금지)
· 저작물이용 허락서 동의
·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 초회에서 출력가능)
· 인쇄본은 교학팀 2부, 도서관 2부(본교 도서관 정보지원실) 제출
8. 심사료
- 100,000원(스텐다드차타드 은행 632-15-000049, 예금주: 아주경대원글로)
- 심사료 입금기간: 2014년 11월 10일(월) ~ 2014년 11월 14일(금)까지
- 기간내 미 입금시 논문심사 제외
- 입금자명은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하여야 함
9. 기타 문의사항
- 담당자: 강희정(031-219-2320, ajoumba02@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