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경영자 과정
Advanced Management Program
입학 FAQ
-
신입생 모집은 연 2회(봄학기, 가을학기) 모집을 원칙으로 합니다.
봄학기 모집은 전년도 11월~2월에, 가을학기 모집은 당해년도 6월~8월에 실시합니다. -
모집정원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기수별 평균 25명 입니다.
-
학력제한은 없으며, 회사경영자 및 임원, 고위공무원 등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가진 자가 해당됩니다.
* 유흥업, 사행업, 보험영업 제외 -
1. 원서접수: 홈페이지 입학안내에서 입학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이메일(amp@ajou.ac.kr) 혹은 방문(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접수
2. 전형료 납부: 계좌이체만 가능함- 전형료: 6만원- 국민은행 808490-29-000039 (예금주: 아주대학교_경영)
※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예: 67기 홍 길동)
3. 지원서류 제출- 입학지원서 1부- 증명사진(3*4) *입학지원서에 부착-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재직증명서(원본) 1부- 주민등록등본(원본) 1부
4. 면접전형 : 입학원서 및 전형료 납부 후, 입학 심사하여 면접 일자 개별통보
5.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6. 등록금 납부
7. 입학 -
1. 지원서류 제출- 입학지원서 1부- 증명사진(3*4) *입학지원서에 부착-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재직증명서(원본) 1부- 주민등록등본(원본) 1부
2. 제출처(1) 이메일 접수: amp@ajou.ac.kr(2) 방문 접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경영대학원 교학팀 최고경영자과정 입학담당자 앞 -
별도의 입학금은 없으며, 등록금은 한 학기당 4,000,000원입니다.
*최고경영자과정은 비학위이며, 1년 과정입니다.*수료조건은 출석률 80%이상입니다. -
1. 재학생은 입학과 동시에 아주대학교 중앙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도서관 대출과 예약 등의 서비스와 아주대학교 전자도서관 이용도 가능합니다.
전자도서관: http://library.ajou.ac.kr/
2. 재학생은 아주대학병원을 이용할 때 병원에서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혜택: 이용 사항별 상이(자세한 사항은 http://edu.ajoumba.ac.kr/SchoolLife/Welfar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사항 : (재학생)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졸업생) 졸업증명서** 아주대학교 학생임을 증명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교육비 납입 증명서를 발급 받아 제출하시면 교육비 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석률 80%이상 충족하셔야 수료가 인정됩니다. 출석률 80% 미만 시 미수료로 인정됩니다.
*미수료 시, 다음학기 등록금을 내지 않고 출석률 80%이상 충족시 수료로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