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4.2학기 추가등록금 납부 안내 ( 9.15 ~ 9.16 )

  • 작성자정소라
  • 등록일2014-09-02
  • 조회수1722
  • 첨부파일


2014-2학기 추가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하시고 기한내 납부 바랍니다.

 등록금 기납부자 중과목(학점) 축소로 인한 수업료 환불은 추후 개별공지 할 예정입니다.

 

납부 대상

1. 본 등록기간(8.22~28)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재학생

2. 수강정정기간에 과목(학점)을 추가로 신청한 재학생, 신입생  

3. 수강정정기간에 처음으로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2014915() ~ 916()

은행업무시간 (9:30~16:30)에만 납부 가능

 

납부방법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함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4915() ~ 916()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첨부파일 참고

대학원대학코드 : 경영대학원, 생년월일/성명입력, 학기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학생정보 오른쪽 하단 등록금고지서", “등록금차액고지서" 중 선택 후 출력 클릭

* 본 등록기간(8.22~28)에 납부하지 않은 재학생 -> 등록금고지서로 선택

* 정정기간에 과목을 추가한 재학생 -> 등록금차액고지서로 선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납부확인서출력 바로가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신청 안내

한국장학재단에서는 학자금 부담으로 인한 학업중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학자금 대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mba.ajou.ac.kr/Intro/NewsView?searchType=1&searchTxt=&articleSeq=902) 를 참조하셔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