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공지] 2014-1학기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14-1학기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 및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아래 일정 및 방법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전,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발급하셔야 수강신청도 가능하니, 아래 내용 확인 후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수강신청 기간: 2월 24일(월) 오전 10시 ~ 2월 28일(금) 23시 59분까지 (5일간)

■ ID 발급 기간: 2월 24일(월) ~ 2월 28일(금)까지

■ 홈페이지 이용 아이디 발급 절차

   1. [portal.ajou.ac.kr]에서 아이디 발급 방법 (http://portal.ajou.ac.kr)

     1) 통합 ID 신청

     2) 성명/주민등록번호/학번 입력

     3) 통합 ID 정보 입력

■ ID 발급 유의사항

   1. ID는 한번 발급하시면 변경을 하실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하세요.

   2. ID/PW 발급시 오류 메세지가 뜨거나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으시는 분들은 031-219-2119로 연락주세요.

 

■ 수강신청 방법(첨부파일 참조)

 ▶ ON/OFF 과목 수강신청

   1. 개설과목 리스트와 시험시간표 확인

   2. 수강신청 방법: AIMS2로 접속하여 수강신청

     1) http://portal.ajou.ac.kr 로 접속

   3. 원하는 과목 수강신청 - 첨부파일 방법 참고

   4. 수강신청 가능 최대 학점 : 매 학기 12학점을 초과 이수할 수 없음

                                           단, 리더십과 경영윤리 Ⅰ,Ⅱ  / 경영특강 Ⅰ,Ⅱ는 초과하여 신청가능

  ※ 리더십과 경영윤리와 경영특강은 한 학기에 각각의 Ⅰ,Ⅱ를 동시에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코칭 리더십 개념과 실제", "코칭 심화 기술과 마스터 코칭","비즈니스 코칭 시스템 적용" 과목은 코칭MBA 전공자만 수강 가능

 

 ■ 등록금 납부 안내

  1. 기 납부하신 수업료는 10학점(리더십과 경영윤리Ⅰ포함)에 대한 수업료입니다.

  2. 10학점 초과 수강신청 시 초과 학점에 대해 추가로 수업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추가등록금 납부 기간: 납부기간 및 방법 추후 공지

  3. 10학점 미만 수강신청 시 차액은 추후 환불해 드립니다.

 

■ 유의사항

  1. 오프라인 과목 신청시 학과는 [오프라인]으로 클릭 후, 온라인 과목 신청시 학과는 [온라인]으로

      클릭 후 조회하시고 수강과목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시험관련

    1) 온라인 과목의 시험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수강신청(시험시간표 확인 필수!)

    2) 현재 공지된 온라인 과목 중간/기말 시험 시간표는 확정안이며, 시험 연기는 불가능

    3) 수강신청 인원이 5명 미안인 과목은 폐강

    4) 리더십과 경영윤리 Ⅰ, Ⅱ / 논문연구 Ⅰ, Ⅱ / 경영특강 Ⅰ, Ⅱ 과목은 각각의 Ⅰ, Ⅱ 를 동시 수강 불가.

       추후 발견시 강제 취소됨

    5) 경영특강은 토요일 오후에 수업이 진행되므로 경영특강 Ⅰ, Ⅱ 수강신청 하시는 분들은 토요일 오후시간에

        있는 (2교시) 오프라인 과목은 중복 수강신청이 불가능하오니 꼭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오프라인 수업관련 : 강희정(031-219-2320, gmlwjd815@ajou.ac.kr)

 - 온라인 수업관련: 양정은(031-219-3307, cobrook1@ajou.ac.kr)

 - 통합이메일: ajoumb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