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공지] 2013-2학기 최종 추가등록기간 안내 (9.25~27)

2013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입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기간 내 납입바랍니다.

이번 추가등록 기간에 납입하지 않을 경우, 자동 미등록 제적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납입 대상

1. 납입연기 신청자

2. 등록금 납입 후, 학점 추가 신청자 중 추가 금액 미납입자

 

최종 추가 등록기간

2013. 9. 25() ~ 9. 27()

은행업무시간 (9:30~16:30)에만 납입 가능

 

납입부방법

1) 은행창구 지로납입 : 스탠다드차타드(, SC제일),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2) 가상계좌납입 : 스탠다드차타드(, SC제일), 우리은행

 

* 수업료(실납입금액)만 납입 가능

* 원우회비를 같이 납입하고자 할 때는 수업료(실납입금액)에 원우회비를 추가한 금액으로 납입

* 가상계좌로 수업료 납입를 완료한 경우에는 추가로 원우회비 납입 불가능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은행업무시간 9:30~16:30)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만 가능합니다.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우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로 거래금융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3. 9. 25() ~ 9.27()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 -> 등록금고지서출력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첨부파일 참고

 

등록금 납입확인서 출력 방법

1) 납입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입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입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박예슬 031-219-1584 ajoumba@ajou.ac.kr

 

2013. 9. 23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