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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13-1 추가등록기간 안내 (3.13~15) 및 수강정정 수업료 환불 안내
- 작성자엄경진
- 등록일2013-03-12
- 조회수1010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13-1 등록금 추가 납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기간 내 납부바랍니다.
※ 과목(학점) 축소로 인한 수업료 환불은 3.28(목)에 할 예정입니다. (추후 공지 예정)
▣ 납부 대상
1. 본 등록기간(2.22~28)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재학생
2. 수강정정기간에 과목(학점)을 추가로 신청한 재학생
3. 수강정정기간에 처음으로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2013년 3월 13일(수) ~ 3월 15일(금)
은행업무시간 (9:30~16:30)에만 납부 가능
▣ 납부방법
1) 은행창구 지로납부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2) 가상계좌납부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 우리은행
* 수업료(실납부금액)만 납부 가능
* 원우회비를 같이 납부하고자 할 때는 수업료(실납부금액)에 원우회비를 추가한 금액으로 납부
* 가상계좌로 수업료 납부를 완료한 경우에는 추가로 원우회비 납부 불가능
(가상계좌는 수업료가 입금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닫힙니다.)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3년 3월 13일(수) ~ 3월 15일(금)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첨부파일 참고
☞ 대학원대학코드 : 경영대학원, 주민등록번호/성명입력, 학기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 학생정보 오른쪽 하단 “등록금고지서", “등록금차액고지서" 중 선택 후 출력 클릭
* 본 등록기간(2.22~28)에 납부하지 않은 재학생 -> 등록금고지서로 선택
* 정정기간에 과목을 추가한 재학생 -> 등록금차액고지서로 선택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http://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문의처
경영학과 신입생: 윤한나 031-219-3307 yhn@ajou.ac.kr
Global Campus 재학생: 엄경진 031-219-2189 rudwls22@ajou.ac.kr
Main Campus 재학생: 윤한나 031-219-3307 yhn@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