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리더십워크숍 안내
- 작성자안희원
- 등록일2023-08-30
- 조회수323234
-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리더십워크숍 안내
1. 장 소 : 연암관 강당(특강) 및 오크밸리 리조트(강원도 원주)
2. 일 자 : 2023.09.23.(토)∼24(일) 1박 2일
3. 참석대상 : 72기 신입생 및 재학생 등, 약 150명
일시 | 행사 내용 | 비고 | |||
1일차 09.23 (토) | 09:40~10:00 | 일정안내 | 리더십 워크숍 일정 안내 | 연암관 강당 | |
10:00~11:30 | 특강 | 특강 (접근과 회피 동기의 호환성_김경일 교수) | 진행: 교학과장 | ||
11:30~12:10 | 점심 | 샌드위치박스 | |||
12:10~12:20 | 집결 및 버스 출발 | 율곡관 앞 | |||
12:20~14:10 | 버스 이동 |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 | ||
14:10~14:30 | 준비 | 행사장 입장 및 출석확인 (기수복 수령 등) |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볼룸 연회장 | ||
14:30~14:40 | Coffee Break | 전공소개 자료 준비 | |||
14:40~14:50 | 참석자소개 | 교수 및 내빈소개 | 진행: 교학팀장 | ||
14:50~16:00 | 전공소개 | 전공소개(PT) | 진행: 학과장님 | ||
16:00~16:10 | Coffee Break | 이동(전공별 간담회 준비) | 테이블 이동 | ||
16:10~17:00 | 전공탐색 | 전공별 간담회 | 진행: 주임교수 | ||
17:00~17:20 | 설문조사 | 효율적인 신입생 홍보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 - LG 헬로비전 광고사업국 주관 - | 숙소 체크인 | ||
17:20~18:00 | Coffee Break | 짐 정리 및 이동(의식행사 준비) | |||
18:00~18:30 | 의식행사 | 개회/국민의례/내빈소개 | 사회자 |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볼룸 연회장 진행: 교학팀장 | |
식사 | 원장 | ||||
축사 | 총동문회장 아경장학재단이사장 | ||||
원우회 인준서 수여 | 원장 | ||||
감사패 수여(전임 원우회장단) | 총원우회장 | ||||
교가제창/폐회 | 일동 | ||||
단체사진 촬영 | | ||||
18:30~20:30 | 만찬/동아리소개 및 화합의 시간 | 69대 총원우회 주관 | 진행:69대 총원우회 | ||
20:30~ | 친교의 방 | | |||
2일차 09.24 (일) | 07:30~08:15 | 아침식사 | 오크뷰 1팀(07:30), 2팀(08:15) | 1층 식당 | |
08:15~09:00 | |||||
09:00~09:30 | 체크아웃 | 방 정리 후 객실키 반납 | 오크밸리 골프빌리지 볼룸 연회장 | ||
09:30~10:30 | 원우회 구성 | 72기 원우회 임원 선출 | |||
10:30 | 집결 및 출발 | 조각공원 앞 | |||
10:30~12:00 | 이동(오크벨리 → 아주대학교 율곡관) | |
※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1일차 2번(연암관, 오크밸리), 2일차 1번(오크밸리) 출석체크를 진행하며 3번 모두 출석체크하셔야 출석 및 학점이 인정됩니다.
※ 개인 세면도구(칫솔, 샴푸, 세안도구 등)를 챙겨주시기 바랍니다.(수건은 객실에 비치되어있으며 다음날 아침 로비에서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존 설문조사를 통해 과제대체를 선택하신 분들은 추후 리더십워크숍이 끝나고 추가안내를 통해 과제대체 제출서류 및 과제제출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리더십워크숍 영상 시청 후 감상문 10페이지 제출 예정)
※ 개인별 버스, 방, 좌석번호는 연암관에서 전달드리는 명찰에 게시되어 있을 예정이오니, 꼭 늦지않게 09:30까지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