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3학년도 하계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금 납부 안내(06/13~06/15)
- 작성자김정민
- 등록일2023-05-24
- 조회수358806
-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3학년도 하계계절수업(국제경영현장연구)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내용 확인하시고 기간 내 납부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기간: 2023년 06월 13일(화) ~ 06월 15일(목)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은 불가합니다!)
▣ 납부방법 : 은행 방문 직접납부 또는 가상계좌 이체
- 은행 방문납부: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09:00~16:00)
- 가상계좌 이체:
국민은행 가상계좌 (01:00~16:59,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 하계 계절학기 수업료는 국민은행으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이용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겅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6) 가상계좌는 수업료가 입금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닫힙니다.
7) 동계계절수업 등록금은 학자금대출 불가합니다.
8) 등록금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 모두 불가합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23년 06월 12일(월) ~ 2023년 06월 15일(목)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대학원코드: 경영대학원
- 학기구분: 정규학기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코너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 문의처
담당자: 김정민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