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번이 부여되었습니다.

경영대학원 홈페이지(mba.ajou.ac.kr) 로그인 시 팝업 및 상단에 안내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지원서에 작성하신 아이디,비번 으로 확인가능)

전산상의 오류 등으로 학번을 안내받지 못한 분들은 전화문의(031-219-2189) 주시기 바랍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통합ID 신청 방법과 학생증 발급 관련하여 아래 안내드리오니 기간내 신청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통합ID 신청방법 안내



* 문의처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통합 ID 신청 시의 개인정보 동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통합 ID 신청방법 안내에 따라 기간(~8/22) 내에 반드시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를 완료하신 후 아래의 기간과 절차에 따라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의 통합 ID 신청기간 이후에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를 완료하면아래의 신청방법에 따라 학생증을 신청할 수 없으며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로 개별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1. 통합 ID 신청기간: ~ 2021.08.22.()까지

상기 기간까지 신청하여야 이후의 학생증 발급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2.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 접속 로그인하세요클릭 통합 ID 신청 클릭


3. 입력사항: 성명, 학번, 생년월일

4.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


5. 통합 ID 신청 시 4번의 개인정보 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 수정방법

(개인정보 동의를 하여야만 학생증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정기간: ~ 2021.08.22.()까지

 

. 수정방법: 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 접속 통합 ID로 로그인 개인정보제공동의 클릭


. 동의사항(4번과 동일): 아래 항목을 클릭하여 동의합니다 선택 후 저장

 

- [종합지원센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


--------------------------------------------------------------


2.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방법 안내

 

1. 신청기간: 2021.08.19.() ~ 22.()

 

2.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 접속 통합 ID로 로그인 학생증발급신청 클릭

 

3. 학생증 신청: 학생증 신청 클릭


4. 학생증 수령: 등교일 이후 소속 교학팀에서 수령 후 사용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기 능: 일반학생증 기능과 동일

- 이용방법: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ID PW는 포탈과 동일함)

- 가능시기: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부터 사용 가능


--------------------------------------------------------------


* 통합 ID, 학생증 발급 문의처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 학번 문의처: 경영대학원 교학팀 031-219-2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