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통합 ID 발급 및 학생증 신청 방법 안내
- 작성자최규은
- 등록일2021-08-09
- 조회수6858
-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번이 부여되었습니다.
경영대학원 홈페이지(mba.ajou.ac.kr) 로그인 시 팝업 및 상단에 안내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지원서에 작성하신 아이디,비번 으로 확인가능)
전산상의 오류 등으로 학번을 안내받지 못한 분들은 전화문의(031-219-2189) 주시기 바랍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통합ID 신청 방법과 학생증 발급 관련하여 아래 안내드리오니 기간내 신청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통합ID 신청방법 안내
* 문의처: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통합 ID 신청 시의 개인정보 동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통합 ID 신청방법 안내’에 따라 기간(~8/22) 내에 반드시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를 완료하신 후 아래의 기간과 절차에 따라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의 통합 ID 신청기간 이후에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를 완료하면, 아래의 신청방법에 따라 학생증을 신청할 수 없으며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호)로 개별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
1. 통합 ID 신청기간: ~ 2021.08.22.(일)까지
※ 상기 기간까지 신청하여야 이후의 학생증 발급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2.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 접속 → ‘로그인하세요’ 클릭 → ‘통합 ID 신청’ 클릭
3. 입력사항: 성명, 학번, 생년월일
4.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
5. 통합 ID 신청 시 ‘위 4번의 개인정보 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 수정방법
(개인정보 동의를 하여야만 학생증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 수정기간: ~ 2021.08.22.(일)까지
나. 수정방법: 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 접속 → 통합 ID로 로그인 → ‘개인정보제공동의’ 클릭
다. 동의사항(위 4번과 동일): 아래 항목을 클릭하여 ‘동의합니다’ 선택 후 저장
- [종합지원센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
--------------------------------------------------------------
2.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방법 안내
1. 신청기간: 2021.08.19.(목) ~ 22.(일)
2.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탈(mportal.ajou.ac.kr) 접속 → 통합 ID로 로그인 → ‘학생증발급신청’ 클릭
3. 학생증 신청: ‘학생증 신청’ 클릭
4. 학생증 수령: 등교일 이후 소속 교학팀에서 수령 후 사용
※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기 능: 일반학생증 기능과 동일
- 이용방법: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 가능시기: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부터 사용 가능
--------------------------------------------------------------
* 통합 ID, 학생증 발급 문의처: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 학번 문의처: 경영대학원 교학팀 031-219-2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