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 2020-2학기 재학생 본등록 안내(8/24~28)[8.25.update]
- 작성자김동규
- 등록일2020-08-04
- 조회수3489
-
첨부파일
2020-2학기 재학생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납부 대상
수강신청 기간(8/5~8/10)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고지서 출력 및 등록금 납부가 불가합니다.
▣ 등록금 납부기간
2020년 8월 24일 (월) ~ 8월 28일 (금)
▣ 등록금 납부 가능 시간
1. 은행방문 직접납부: 국민은행, 우리은행 전국지점(은행업무시간)
* 국민은행: 09:00~16:00
* 우리은행: 09:00~16:00
2. 가상계좌 이체
* 국민은행 가상계좌: 01:00~16:59, 1시간 후 납부 확인 가능
* 우리은행 가상계좌: 00:10~23:49,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납부 확인 가능
★ 납부전 알아야할 사항
1) 등록기간 이외에는 수납이 불가합니다.
2) 원우회비(1학기), 동문회비(2학기)는 선택적 자율경비입니다.
3) 실납부액이 "0"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제출해야 등록 완료 처리됩니다.(혹은 학생 경비를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코로나로 은행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4) 자신이 수혜 받는 장학금액이 올바르게 학비감면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장학 반영이 되어 있지 않거나 금액이 다른 경우 바로 전화 문의 해주십시오.)
5) 자신이 초과학기이시거나 학적유지비를 내시는 경우, 올바른 금액이 고지서에 나왔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합니다.
[1. 수업료만 납부 2. 수업료 + 자율경비 두가지 금액만 이체 가능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2)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4)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20년 8월 17일 (월) ~ 8월 28일 (금)
2) 고지서 출력방법
1. 아주대 포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고지서 -> 출력
2. 아래 URL통해 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 대학/대학원 코드 : 경영대학원 /생년월일, 성명 입력 / 학기 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아주대 포탈 로그인 -> 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 출력
2. 아래 URL통해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문의처
담당자: 김동규 (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