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0-1학기 오프라인과목 개강 후 2주 수업 운영관련 공지

  • 작성자김동규
  • 등록일2020-03-03
  • 조회수2287
  • 첨부파일

※ 정부의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가 경계에서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교육부 및 본 대학 감염병관리위원회의 오프라인(대면수업) 수업 자제 권고 지침에 따라, 2020.1학기 오프라인 수업에 대해 개강 후 2주 동안 수업 운영 방식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오프라인 과목 수업진행

구분

내용

기간

2020.3.14.() ~ 2020.3.26.() / 2주간

수업

진행

방법

방식

(1)

온라인 강의로 수업진행

(담당교수가 녹화한 동일과목 콘텐츠가 있는 경우)

방식

(2)

개강후 2주간 휴강 후 수업 시간을 조정하여 보강

(휴강한 2(6시간)에 대해 2020.1학기 수업시간을 30분 연장하여 보강)

 

[2020.1학기 수업시간 조정표]

구분

수업 시간

비고

변경 전

변경 후

평일

19:30~22:10

19:00~22:10

*시작시간 조정

(오전)

09:30~12:10

09:30~12:40

*점심시간 조정

(오후)

13:30~16:10

13:30~16:40

 

 

방식

(3)

-담당교수가 각자 노트북 등을 활용, 녹화 후 Ajou Bb에 업로드

-아주Bb를 활용한 화상수업등 기타 다양한 학습활동을 통한 수업

 

2. 상기에서 제시한 수업진행 방식중 각 과목별 진행방식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코로나-19가 지역사회 감염으로 급속하게 확산되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부득이한 조치임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영대학원 교학팀
 

 

문의처  

담당자김동규 (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