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중 논문 작성을 통해 학위를 수여받고자 하는 경우 관련 서류 및 논문 심사본 제출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논문 심사본 및 기타 서류 제출 기간: 5월 13() ~ 5월 18()

 

2. 논문 심사일: 6월 10() ~ 6월 14()

  - 위 기간 중 하루를 택하여 논문심사일로 지정

 

3. 대상

  - 2019년 8월 졸업 예정자로서 논문 제출로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석사과정(논문연구2 신청자) 재학생 또는 수료생

  - 하기 대상자는 교학팀으로 필히 연락요망

    · 수료생 중 금번 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고자 하는 자

    · 논문 제출 대상자 중 이번 학기에 논문 제출이 어려워 수료 후 다음 학기 논문 제출 예정인 자

 

4. 제출 서류 및 제출 방법

  . 제출 서류

      - 지도교수 추천서 1

      -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1

      - 논문심사위원 추천서 1

      -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 학위논문 표절점검확인서 1(턴잇인 결과 보고서 지도교수 확인 후 작성)

      - 턴잇인Turnitin(논문표절예방시스템) 결과 보고서 1

      - 석사학위 논문 심사본 3(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전달)

  나. 제출 방법

      - 우편 또는 직접 제출

      - 우편 접수: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논문담당자 앞

 

5. 서류 제출 절차

   - 서류 제출과 함께 논문 심사일을 해당 원우가 교학팀 담당자에게 연락

     (논문표절예방시스템-턴잇인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논문 심사 불가)

   - 교학팀 담당자에게 심사일을 안내하면 담당자가 심사 장소를 예약하여 해당 원우에게 통지

   -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께 논문 심사본을 원우가 직접(3) 논문심사일 이전에 제출

   - 논문 심사본은 제출을 하지 않은 상태로 인쇄하여 지도교수 및 심사위원께 제출

 

6. 심사료

   - 100,000(스탠다드차타드은행 632-15-000049, 예금주: 아주대학교GC)

   - 심사료 입금기간: 5월 13() ~ 5월 17()

     * 은행업무 시간에만 입금 가능(9:30~16:30)

   - 기간 내 미입금 시 논문 심사 제외

   - 입금자명은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하여야 함

 

 ※ 수료자가 논문 심사 요청 시 '학적유지비'를 심사료 입금 기간 중 납부하여야 함

   - 학적유지비: 300,000(스탠다드차타드은행 632-15-000050, 예금주: 아주대학교)

   - 납부 시 예금주명은 기수, 이름(: 58기 홍길동)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 학적유지비와 논문 심사료를 따로 입금

 

7. 비고

   - 턴잇인(Turnitin) 이용 관련 상세 내용은 교학팀으로 문의

 

8. 문의사항

   - 담당자: 장에녹 (031-219-2320, ajoumba02@ajou.ac.kr)

    근무시간: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