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 2019-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기간 안내
- 작성자장에녹
- 등록일2019-03-13
- 조회수1379
-
첨부파일
2019-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반드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등록 납부 대상
수강신청 기간(01/28~2/1)에 등록하지 못한 재학생, 복학하거나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한 재학생
▣ 등록금 납부기간
2019년 4월 15일 (월) ~ 4월 17일 (수)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으로만 납부 가능SC제일은행) 09:30~16:30
▣ 납부방법
* 고지서의 '실납부액' 만 납입이 가능함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9년 4월 15일 (월) ~ 4월 17일 (수)
2) 고지서 출력방법: PC를 이용하여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접속 -> 공지사항 -> ※ 2019-1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기간 안내 -> 아래 URL통해 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 대학/대학원 코드 : 경영대학원 / 생년월일, 성명 입력 / 학기 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 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메인화면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문의처
담당자: 장에녹 (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