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15.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금 납부안내(9/09~9/11)

  • 작성자정소라
  • 등록일2015-08-31
  • 조회수1501
  • 첨부파일

2015-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하시고 기한내 납부 바랍니다.

 등록금 기납부자 중과목(학점) 축소로 인한 수업료 환불(55기,56기 제외)은 추후 개별안내 할 예정입니다.

 

--------------------------------------------------

납부 대상

1. 본 등록기간(8.24~28)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재학생

2. 수강정정기간에 과목(학점)을 추가로 신청한 재학생 

3. 수강정정기간에 처음으로 수강신청을 한 재학생

-------------------------------------------------------

 

등록금 납부기간

2015년 9월 09(수) ~ 9월 11() 은행업무시간에만 가능

*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 9:30~16:30

* 우리은행 9:00 ~ 16:00  


납부방법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함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5년 9월 09(수) ~ 9월 11()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 발급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첨부파일 참고

대학원대학코드 : 경영대학원, 생년월일/성명입력, 학기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메인 홈페이지 -> 홈페이지 하단 각종증명서발급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담당자정소라 (031-219-1584 (점심시간: 12:00~13:00) / ajoumba04 @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