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동문회
Alumni Association
현재위치
동문소식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지난 9일 오후 6시 30분 호텔 캐슬 그랜드볼룸에서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제27대·2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최경희 산학부총장,장중순 대학원장, 임재익 총무처장, 이중섭 기획처장, 조재형 학생처장, 박재호 병원 행정부원장,
조영호 원장, 박호환 학장, 화성시 공무원, 화성시 주민자치협의회, 동탄주민 자치위원회 아주경영대학원 동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제27ㆍ28대 회장 이ㆍ취임식은 1·2·3·4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2016 감사 결과 보고,
2017 총회 관련 안건 승인 선포, 차기회장·수석부회장 선임 결과 보고, 공로패 수여로 시작했다.
동문회 모든 회원들은 지난 1년동안 27대 총동문회장으로 동문회의 발전과 회원들을 위해
많은 수고와 헌신으로 이끌어온 이종숙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종숙 27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셨던 '동문들의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영 28대 회장은 취임사에서 "총동문회를 잘 이끌어 주신 이종숙 회장께 동문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
"또한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게 되어 송구하고 한편으론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격언에 '수구초심' 이라는 말이 있다" 며"총동문회가 결성된지 올해로 30회를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 학교도 활성화하고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지원 등 봉사활동을 하면서 총동문회가 발전하는 중흥기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하며 끝까지 경청해주신 모든분께 감사하다며"포부를 밝혔다.
최경희 산학부총장은 축사에서 "회장취임을 축하드린다. 올해는 경영대학원이 더욱더 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총회에서 2017년 집행부 인선이 있었다.
<저작권자 ⓒANT뉴스통신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