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커뮤니티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공지사항
-
2025.0813
2025-2학기 청강신청 안내[8.18(월)~8.21(목)]
<유의사항 (필독)> - 2025-2학기 개강일 : 8월30일(토) - 오프라인 수업은 담당 교원의 허가가 없으면 청강 불가능 사전에 담당교원의 허가를 받은 후 청강신청, 개강일부터 수업 참여 권장 - 오프라인 유료 청강은 담당 교원 사전 허가 여부를 확인 후 청강 여부 확정되므로 승인문자 수신 후 청강료 납부 권장 - 코칭전공, 협상전공 수업은 수강신청 후 여석이 있을 경우에 한해 단순 청강만 신청 가능 단 자격증을 위한 교육시간 인정 등은 담당 교원의 재량이므로 개인적으로 사전 문의 권장 - 2025-1학기 이후 온라인 기수강과목(청강신청 과목 포함)은 청강신청 없이 아주Bb에서 자유롭게 학습 가능 ☞교수소개 바로가기 1. 청강 구분 구분 유형 청강료 비고 재학생 단순청강 유료(100,000원) 직접 신청 성적표기재 유료(250,000원) 기수강과목 청강* 무료 2025-1학기 이전 수강과목 직접신청 오프라인수업 보충 자동 신청 휴학생/졸업생 단순청강 유료(100,000원) 직접 신청 기수강과목 청강* 무료 2025-1학기에 기수강하였던 과목만 무료 * 2025-1학기부터 기수강하였던 온라인 과목은 아주Bb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학습이 가능하므로 2025-1학기에 기수강 혹은 기청강한 온라인 과목은 별도의 청강 신청없이 자유롭게 재수강 가능 2. 청강관련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청강신청 8.18(월) 10:00 ~ 8.21(목) 18:00 청강료 납부 8.18(월) ~ 8.21(목) 입금자명에 반드시 본인 성함 기재 청강 과목 입과 확인 8.25(월) 10:00 이후 온라인 과목 아주Bb 직접 확인 자동 청강 과목 입과 확인 9. 8(월) 10:00 이후 *청강료 납부 계좌 : 국민은행 808490-29-000042(아주대학교) 3. 청강 신청 과목 개수 - 한 학기 최대 3과목 신청 가능 4. 신청가능 과목 - 2025-2학기 개설된 온라인, 오프라인 전 과목 * 수강정정기간 후 청강신청한 과목 폐강 시 청강료 환불 5. 신청방법 : 아래 링크주소에서 신청(신청기간 중 링크 활성화) https://forms.gle/95LGZRGXAPRR19ks8 6. 기타 - 오프라인 수업 보충 청강 : 2025-2학기 개설된 오프라인 과목 중 동일과목/동일교원의 강의가 온라인으로 개설된 경우 수업 보충을 위해 자동 청강신청 진행(이수의무 없음. 강의노트 PDF 다운로드 가능(강의노트 인쇄물 미제공) ex: 오프라인 경영정보시스템 신청자 → 온라인 경영정보시스템 자동신청 <2025-2학기 해당 과목> 구분 수강번호 과목명 담당교수명 비고 오프라인 Q0010 경영정보시스템 강민철 온라인 Q0011 경영정보시스템 자동 청강신청 오프라인 Q0015 마케팅관리 이승환 온라인 Q0016 마케팅관리 자동 청강신청 오프라인 Q0026 전략경영 김경호 온라인 Q0027 전략경영 자동 청강신청 - 성적표 기재 청강 : P 또는 F로 명시됨(ex. (청강)협상론 0학점 P) - 졸업생 주차 : 주차 관리실에 개별 문의(031-219-1986/2250, 월~금 9:00 ~ 17:00) - 청강관련 문의 : 031-219-3307/ajoumba03@ajou.ac.kr 월~금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2025.0812
2025-2학기 학점인정, 이수면제 신청 안내[9.1(월)~9.6(토)]
경영대학원 2025학년도 2학기 학점인정, 이수면제 안내 <유의사항(필독)> - 이수한 지 5년이 경과된 과목은 학문의 진보를 고려하여 학점인정 및 이수면제가 어려움 - 학점인정이나 이수면제는 심사 후 결정되므로 학점인정이나 이수면제를 신청할 과목은 다음학기 수강신청 권장 1. 신청대상 - 2학기 이내 재학생 2. 신청 및 서류 제출 기간 -2025. 9. 1(월)~ 9. 6(토) 16:00까지 3. 신청 방법 - 신청서(첨부파일) 작성 후 성적증명서 원본과 함께 교학팀에 제출(우편 및 직접 방문 제출) - 주소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이수면제/학점인정 담당자 앞 4. 학점인정 및 이수면제에 관한 경영대학원 운영지침 - 제31조(이수면제) ① 본 대학원 개설과목은 학부 또는 타 대학원에서 동일한 과목이나 내 용상 유사한 과목을 Bo학점 이상으로 이수하 였거나, 그 과목과 관련된 실무경험이 충분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학사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해당과목을 이수면 제를 받을 수 있다. (개정 2018.2.24.) ② 이수면제 신청자는 입학 후 2학기 내에 교학팀에 과목인정대체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이수면제는 학과장의 심의를 거쳐 본 대학원 원장이 정한다.(개정 2014.5.8) ③ 본 조에 의해 이수면제된 경우에도 졸업이수학점이 감해지지는 않는다. - 제32조(학점인정) ① 국내외 타 대학원 및 본 대학교 대학원과정에서 취득한 학점은 6학점 이내에서 인정할 수 있다.37) ② 학점인정이 되는 과목의 성적은 ‘A-’이상이어야 한다. ③ 인정받은 과목이 3학점 미만의 과목일 경우 학점은 인정되나, 그 과목이 필수과목일 경우 과목 수강은 인정되지 않 는다.(본 대학원에서 3학점 과목을 수강하여야 한다) ④ 학점인정을 받은 경우, 졸업이수학점이 인정학점 만큼 감축되며, 수업연한은 한 학기 단축될 수 있다. ⑤ 입학 후 2학기 이내에 신청해야 한다. ⑥ 학점인정은 학과장의 검토를 거쳐 학사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다. - 문의 : 031-219-3307 / ajoumba03@ajou.ac.kr 월~금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
2025.0805
2025-2학기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8.25(월)~8.27(수)]
개강일 : 2025. 8.30(토) 1. 신입생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 구분 기간 신입생 수강신청 2025. 8. 25. (월) 10:00 ~ 8. 27. (수) 17:00 수강정정 2025. 9. 1. (월) 10:00 ~ 9. 5. (금) 13:00 ☞학사일정 바로가기 2. 아이디 발급 1) 학번 부여 후 발급 가능합니다.(학번은 추후 안내 예정) 2) ID/PW 발급 시 오류 메시지가 뜨거나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으시는 분들은 비밀번호 찾기,설치 오류 시 대처방법 등은 031-219-2119(PC119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이미 아주대 포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아주대 학부 졸업생, 아주대 기타 대학원 졸업생 등) 로그인-> 우측상단 본인성함클릭->대표신분설정->대학원으로 변경.(학번이 변경된것을 확인) 3. 강의계획서 조회 및 강의실 조회방법 ☞ 아주대학교 포탈 바로가기 4. 수강신청방법 *최고경영자과정의 수업과 선수과목이 있는 일부 수업을 제외한 모든 전공과목 수업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5. 강의시간 1) 오프라인 과목 전산시스템 상 (수업 준비로 인하여) 실제 수업시간보다 수업시간이 길게 잡혀 있는 과목들이 있습니다. 첫 개강 등교 시에 오프라인 강의실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강준비과정에서 개강직전 강의실이 변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털 -> 학사서비스 -> 교과수업 -> 수업시간표/계획서조회) 월 ~ 목 : 19:30 ~ 22:10 토 오전 : 09:30 ~ 12:10 토 오후 : 13:30 ~ 16:10 ※ 오프라인 윤강과목: (주차별 강의 교원은 수업계획서 참조) - 비즈니스애널리틱스 - 인문학과경영 2) 온라인 과목 - 수강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로그인-아주Bb-코스-과목명-온라인 강의실 - 출석은 표기된 학습일 기간내에 수강해야 출석인정됩니다. 해당 학습일 기간이 아닌 경우 수강은 가능하나 출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아주Bb 온라인 강의실에서 주차별 학습일 참고) - 중간 및 기말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의계획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간고사 : 10월19일(일) 13:00부터 / 기말고사:12.14(일) 13:00부터 -시험장소(강의실)은 "과목별 기준"이 아닌 "수강생 기준"으로 배정 예정이고 시험 시간은 당일 13:00부터 과목당 50분으로 시험 시간은 최대 200분(4과목 수강자)으로 쉬는 시간 없이 연속적으로 실시 할 예정입니다. (*시험관련 세부 사항은 추후 안내 예정) - 시험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도 있으니 시험전에 올라오는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관리교수 적용 과목 과목명 강의 컨텐츠 제작 관리교수(과목개설 교수) 마켓이노베이션전략(빅테크마케팅) 조재운 교수 이홍재 교수 소비자행동 유창조 교수 권경난 교수 재무관리 왕수봉 교수 김주현 교수 ※ 관리교수란 강의컨텐츠 제작교수가 연구년, 파견, 휴직 등의 사유로 수업 운영이 어려울 경우, 동일 전공 교수가 당해 학기에 한하여 과목을 개설하여 수업에 대한 질의응답, 시험 출제관리, 평가등의 수업관리를 하는 제도입니다. 3) 리더십워크숍 1. 일정 : 2025. 9. 27.(토) ~ 9. 28.(일) 1박 2일 (해당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장소 : 원주 오크벨리 3. 워크숍 주요 프로그램 : 특강, 전공소개, 전공별 간담회(관심전공 참석), 의식행사(동문회 참석), 동아리소개, 만찬 및 화합의 시간, 원우회 구성 등 - 리더십워크숍1,2는 첫 학기 수강을 권장하며, 입학 후 희망하는 전공을 탐색하는 과정이므로 이후 전공선택과 관련이 없습니다. - 리더십워크숍1: 온라인 강의 / 리더십워크숍2: 1박2일 워크숍행사 - 리더십워크숍1,2는 졸업을 위한 필수 이수과목이므로 졸업전까지 무조건 이수 및 통과하셔야 합니다. 6.졸업요건 1. 전공기초 3학점(리더십워크숍1, 2) :1학기 이수를 권장합니다. 2. 공통필수 (7과목 중 4과목 이상 이수): 1학기 이수를 권장합니다. 3. 전공필수(각 전공 전공필수) 이수하여야 합니다. 4. 전공선택: 전공별 상이합니다. 5. 종합시험 통과해야 합니다. *단일전공: 39학점(총평점평균:3.0) 이상 / 복수전공 :45학점(총평점평균:3.0) 이상 7.유의사항 1) 매학기 최대 12학점을 초과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리더십워크숍 포함) 2) 본인의 전공과 상관없이 최고경영자과정의 수업을 제외한 모든 전공과목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3) 수업 유형별 수강 정원은 오프라인 30명, 온라인 200명입니다. 단, 교수자에 따라 예외 있을 수 있습니다. 4) 각 전공별 교육과정 확인 필히 확인 후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전공소개 바로가기 *과목별로 선수과목이나 수강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유의사항 9번 참고) 5) 협상론: 1학기에 오프라인 수업, 2학기에 온라인 수업이 개설 됩니다. -모의 협상 실습이 많으므로 오프라인 수업 권장 드립니다. (온라인 수업은 등교가 불가능한 군인이나 지방거주 학생을 위해 개설) 전공별 개설계획(교육과정표)는 4학기동안 수강 계획을 세울 때 참고 하시기 바라며, 담당 교수님 연구년 등으로 일부 과목이 미개설 될 수도 있습니다. 6)전공별 개설계획(교육과정표)는 4학기동안 수강 계획을 세울 때 참고 하시기 바라며, 담당 교수님 연구년 등으로 일부 과목이 미개설 될 수도 있습니다. ☞ 전공별 과목개설계획 바로가기 7) 첨부파일 2025학년도 2학기 시간표는 실제 2025-2학기에 개설예정 된 (온라인, 오프라인)과목 시간표이나, 수강신청 인원 기준 미달로 일부 과목이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폐강기준 구분 폐강기준 오프라인 공통필수 10명 미만 그외 과목 7명 미만 온라인 공통필수 20명 미만 그외 과목 15명 미만 연구과목 및 리더십워크숍 1,2 인원제한 없음 8) 재수강은 C+이하 학점만 가능하며 재수강시 기존 성적은 삭제되며 최고 성적은 A0입니다. 9) 홈페이지가 두개가 운영되며, 하나는 아주대학교 포탈, 하나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입니다. 구분 주소 주 사용 기능 아주대학교 포탈 https://mportal.ajou.ac.kr/main.do 학적:전공신청/종합시험신청/휴복학신청 교과수업:수업계획서 조회/수강신청 성적/졸업:성적조회/졸업사정표출력 장학/등록:등록금고지서출력/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아주Bb:온라인 수업 학습 및 오프라인수업 과제등 교내 전화번호 및 이메일 검색/증명서 발급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https://mba.ajou.ac.kr/mba/index.do 입학안내 / 전공소개 / 교수소개 / 공지사항 / Q&A / 학사일정 / 아주대학교학칙 및 경영대학원 규칙 문의시간 평일 09:00~16:00(점심시간:12:00~13:00) 온라인 수업 문의: 031-219-3307 / ajoumba03@ajou.ac.kr 오프라인 수업 문의: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2025.0813
- 입학공지사항
-
2025.0814
2025-2학기 신입생 - 학번, 통합ID 생성, 학생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후기 (2025년 8월 입학) 입학하는 신입생의 학번과 통합 ID, 학생증 신청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통합 ID 신청 기간과 학생증 신청기간은 상이합니다.** 1. 신입생 학번 안내 1) 학번 확인 : 2025-2학기 신입생 학번이 부여되었습니다, 문자로 개별 안내 드렸으나 전산상의 오류로 안내받지 못하신분들은 공휴일 및 주말인 관계로 메일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2.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통합ID 생성 1) 홈페이지 가입 및 ID 생성 - 아주대 홈페이지 로그인을 위한 통합 ID 를 생성해야만, 향후 수강신청 및 학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mportal.ajou.ac.kr/main.do) - 통합ID 생성 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진행하여야 학생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신청기한: 학번 확인 후 -08.24.(일)까지 * 미 생성 시 , 08.25.(월)부터 진행되는 수강신청 불가 3) 신청방법 : 별첨 문서 확인 [붙임1] - 기존 아주대학교 학적이 있는 경우 신규가입이 불가하므로, 기존의 ID/ PW 로 로그인 하신 후, 좌측상단 이름 부분 "신분변경" 클릭 후 대표 신분 설정을 경영대학원 학생 신분으로 변경 한 후 이용 가능 3. 학생증 신청 1) 학생증 신청 방법 : 별첨 문서 확인 [붙임2] 2) 신청 기한 : -08.19.(화) 3) 학생증 수령 : 신청자에 한하여 2025.09.03.(수) 이후 교학팀 개별 방문 수령 4) 학생증 종류 · 일반학생증(모바일 학생증 포함) : 건물 및 도서관 출입 -> 모바일 학생증 발급 시 일반학생증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함.(NFC 기능 사용가능) · 체크카드 학생증 : 국민은행 체크카드와 일반학생증 기능 통합 · 국제학생증 : 해외여행 및 유학 시 항공권 할인, 교통패스 할인, 숙소예약 등 혜택 (일반학생증 기능은 없으며, 해외에서만 사용가능) 4. 문의사항 - 학번 관련 문의 : 경영대학원교학팀 (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신입생 통합ID 오류 및 학생증 문의는 종합지원센터 031-219-1541 , 1544
-
2025.0813
2025학년도 후기 (수시2,3차) 합격자 확인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아주대MBA] 2025학년도 후기 [수시2,3차] 합격자 확인, 등록금 납부 안내 안녕하십니까,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교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후기 수시2,3차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합격자 발표 : 2025.08.14.(목) 10:00 이후, 아래 링크 클릭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수시2차* 합격자 발표 조회 ← click ☞ *수시3차* 합격자 발표 조회 ← click ▣ 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 기간과 등록금 납부 기간은 상이합니다.) 출력 가능 기간: 2025.08.14.(목) 합격자발표이후 - 08.22.(금) ☞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7 ▣ 등록금 납부 : 2025.08.20.(수) - 08.22.(금)까지 (3일 간) - 등록기간 이외에는 수납이 불가능합니다. - 등록기간 내 미등록시 입학포기로 간주, 합격이 취소됩니다. *추가 등록기간 없음* - 고지서에 나와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실납부액(입학금+수업료) 납부 ※ 자동화기기(ATM, CD),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창구를 이용한 계좌이체 이용 가능 - 가상계좌 이체: 국민은행 가상계좌 (01:00-16:59,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 은행 방문납부: 국민은행 전국지점 은행업무시간 (09:00-16:00) ※ 국민은행이 아닌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를 할 경우, 고지서를 이용한 지로 납부가 아니라 타행계좌송금 방식으로 납부 - 실납부액이 “0원” 인 경우,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국민은행에 방문 제출하여야 등록 완료 처리됩니다. (혹은 원우회비를 가상계좌로 계좌이체시 등록처리 됩니다.) ※ 은행 방문 어려울 경우 (국민은행 이용자) KB스타뱅킹(어플) 설치 ▶ 로그인 ▶ 우측상단 전체메뉴 ▶ 공과금 ▶ 납부 ▶ 등록금 납부 ▶ 가상계좌번호 입력 후 0원 등록 처리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하며, 실납부액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 원우회비는 선택적 자율경비입니다. (납부시기: 등록금 납부 시 또는 입학 후) ※ 가상계좌 이용 시 유의사항 -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납부가 진행됩니다. -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본인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계좌이체 할 경우에는 예금수신자에 본인 이름) - 입금자명 본인이름으로 납부 부탁드립니다. -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은행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은행으로 문의 031-219-2291) ▣ 학자금 대출 신청 : 2025.08.18.(월) - 08.22.(금)까지 (마지막 날은 17:00까지 신청) * 신청 시 학번은 본인 수험번호로 입력 *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saf.go.kr / 1599-2000) 경영대학원교학팀 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2025.0801
2025학년도 후기 (수시3차) MBA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안내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정규 석사과정 2025학년도 후기 (수시3차) 신입생 모집 안내 ● 모집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 석사학위과정 / 야간 / 2년 과정) ※ 두 번째 학기에 전공 선택 ※ 세부 전공 : ▲ 경영관리▲ 재무 ▲회계학 ▲ 경영전략 ▲ 인사조직 ▲마케팅 ▲ MS/OM(경영과학/운영관리) ▲IT비즈니스 ▲헬스케어 ▲ 코칭 ▲ 협상 ▲ 창업벤처 ▲연구기술경영 ▲비즈니스애널리틱스 ● 지원 자격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상 또는 정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관련 법령에 의하여 학사 학위 취득자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모집기간 : 2025.08.04.(월) - 08.11.(월) ● 서류제출 : 2025.08.04.(월) - 08.12.(화) 1) 학사 졸업증명서 (필수) 2) 학사 성적증명서 (필수) 3) 재직증명서 (선택) 4) 경력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선택)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으로 대체 가능) 5) 어학 성적표 (유효한 성적표 있을 시 제출이며 필수 요건은 아님) ● 면 접 : 수시3차는 학사일정으로 인하여 서면면접으로 진행됩니다. ● 합격자 발표 : 별도 안내 예정 ● 지원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접수 > 입학지원서 및 면접질의서 작성 > 전형료 납부 > 서류 우편 발송 > 서면면접 실시 ● 입학안내 참고 → https://mba.ajou.ac.kr/mba/enter/enter-info.do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입학 브로슈어 : http://study.hunet.co.kr/contents/sample/portfolio/AJOU/20250415/index.html ● 기타 문의사항 ☎ 031-219-2189 / ajoumba01@ajou.ac.kr
-
2025.0814
- 경영대학원소식
-
2025.0729
경영대학원 산악회 인수인계(32대-33대) 산행
32대(박영남, 72기) - 33대(정은선, 73기) 산악부 인수인계 산행이 장병윤 지도교수, 이도섭 교학팀장, 이성환 총동문회장, 임정빈 석사동문회장, 박성헌 총원우회장외 80여명이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주셨습니다. 경대원 최대의 커뮤티티 산악부 화이팅!! *등산 전 수덕사 대웅전 앞에서 단체 사진 *이임집행부(72기)와 취임집행부(73기~75기) 인사
-
2025.0609
2025년 아주대 경영대학원 헬스케어 MBA 제30회 특별세미나
지난 5월 30일, 2025년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헬스케어 MBA 제30회 특별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의료정책과 동행을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 분들을 모시고 뜻깊은 의견을 나누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행사를 준비하고 후원해주신 선·후배 동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직접 참석해주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교수님, 동문회장님, 선배님, 후배님, 총무님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행사 관련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Ftc_egnPYc (헬스케어동아리 30회 특집 세미나 행사 영상)
-
2025.0604
2025년 경대원 산악회 2차 정기산행
2025년 5월 25일(일), 경영대학원 산악회는 계룡산 국립공원에서 제2차 정기산행을 성황리에 진행하였습니다. 총 140명의 원우 및 동문님들께서 참석, 역대 최대 규모인 버스 3대로 함께 이동하였으며, 남매탑과 상불봉을 거쳐 동학사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코스를 안전하게 완주하였습니다. 국립공원 규정상 아쉽게도 정상주 건배는 생략되었지만, 윈윈 동아리에서 준비한 정성스러운 김밥과 산악회에서 마련한 다과 및 음료로 산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MBA는 아주대학교! 산악회는 아주 MBA 산악회입니다!
-
2025.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