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22-1학기 강의노트 신청방법 및 일정 안내(3/10-13)

안녕하세요, 아주대MBA 온라인 과정 담당자입니다.

아주대 경대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강의노트 신청 받고자 합니다.


신청전 유의사항 꼭 확인하시어 기한내 신청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진행시, 강의노트 신청내역 수정은 불가합니다.

(*동일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 과목만 신청가능]

 

※신청 완료 후 신청내용 수정은 불가합니다※

※오프라인 과목은 강의노트 제공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과목만 수강 신청한 경우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청강과목은 강의노트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공별리더십워크숍1&2, 아주경영특강 강의노트 미제공 과목입니다※

※신규 촬영 과목인 경영정보시스템소비자행동연구조사방법론, 인적자원관리는 촬영과 동시에 제작되므로 제작 이후 배송됩니다



[유의사항]


1. 신청기간: 3/10(목) ~ 3/13(일) 23:59까지

 ※기한내만 신청가능


2. 주소지 필수 확인(수정가능)

 ※강의노트 신청전, 신청과목 아래 주소지 " 꼭" 확인※ 

 

3. 강의노트 배송 과목 리스트 확인

 ※청강과목은 강의노트 미제공


4. 강의노트 배송 지연 과목 확인

 ※22-1학기 신규 과목의 배송일정은 강의노트 검수, 편집, 제작등이 완료된 후 3.29(월) 발송될 예정

소비자행동, 인적자원관리, 경영정보시스템, 연구조사방법론 과목은 이번 학기 촬영진행중인 과목으로 신청시 상권은 7주차 배송하권은 15주차 배송 예정.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유의사항

1. 신청기간이 지난 후 주소지 및 연락처가 변동될 경우 교학팀으로 연락주시면 강의노트 발송 전일 경우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인쇄본 신청기간이 지난 후에는 신청 불가.

3. 교학팀 수령 불가.

4. 늦게 발송되는 과목의 경우가급적 pdf 파일활용또는 주차별로 강의노트를 인쇄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1) 경대원 홈페이지 접속>강의실>강의노트신청 메뉴 이동

   http://mba.ajou.ac.kr/ClassRoom/TextbookApply


2) 교재 배송지 주소 확인(회원정보 수정 가능)


3) 교재 배송 신청할 과목 확인 후 체크


4) [교재신청하기] 버튼 "클릭"


5) "신청완료"





문의사항은 ajou@hunet.co.kr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