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7-1 재학생 추가 등록 기간 안내 (마감)

  • 작성자최두리
  • 등록일2017-03-06
  • 조회수1409
  • 첨부파일

 

2017-1학기 추가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하시고 기한내 납부 바랍니다.

 등록금 기 납부자 중, 과목(학점) 축소로 인한 수업료 환불 (55기 이후는 제외)은 추후 개별 안내 할 예정입니다.

 

-------------------------------------------------------------------------

납부 대상

1. 본등록 기간(2/22~2/28)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재학생

2. 수강 정정기간에 과목(학점)을 추가로 신청한 재학생 (2014학년도 이전 입학생) 

3. 수강 정정기간에 처음으로 수강 신청을 한 재학생

4. 계약학과 회사지원분 납부 대상

--------------------------------------------------------------------------------

 

등록금 납부기간

2017년 3월 15(수) ~ 3월 17(금) (은행업무시간에만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09:30~16:30

* 우리은행 09:00~16:00

 

납부방법

-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함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재학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7년 3월 15(수) ~ 3월 17(금)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 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담당자: 최두리 (031-219-1584 (점심시간: 12:00~13:00) / ajoumba04@ajo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