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7-1 재학생 추가 등록 기간 안내 (마감)
- 작성자최두리
- 등록일2017-03-06
- 조회수1409
-
첨부파일
2017-1학기 추가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하시고 기한내 납부 바랍니다.
※ 등록금 기 납부자 중, 과목(학점) 축소로 인한 수업료 환불 (55기 이후는 제외)은 추후 개별 안내 할 예정입니다.
-------------------------------------------------------------------------
▣ 납부 대상
1. 본등록 기간(2/22~2/28)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한 재학생
2. 수강 정정기간에 과목(학점)을 추가로 신청한 재학생 (2014학년도 이전 입학생)
3. 수강 정정기간에 처음으로 수강 신청을 한 재학생
4. 계약학과 회사지원분 납부 대상
--------------------------------------------------------------------------------
▣ 등록금 납부기간
2017년 3월 15일(수) ~ 3월 17일(금) (은행업무시간에만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09:30~16:30
* 우리은행 09:00~16:00
▣ 납부방법
- 고지서의 ‘실납부액’만 납입이 가능함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재학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7년 3월 15일(수) ~ 3월 17일(금)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 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 문의처
담당자: 최두리 (031-219-1584 (점심시간: 12:00~13:00) / ajoumba04@ajo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