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
온라인, 오프라인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MBA
최고의 교수진이 직강하는 MBA
공지사항
2017-1 정시 합격자 안내사항
- 작성자송은솔
- 등록일2016-12-15
- 조회수1353
-
첨부파일
경영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확인 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안내
1) 등록기간: 2017.01.11.(수) ~ 01.13.(금), 3일간
입학금 | 수업료 | 원우회비 |
800,000원 | 5,760,000원 | 400,000원 |
2) 등록금 상세 내역
- 입학금은 입학 시 한 번만 납부합니다.
- 협약에 의한 학비감면 금액은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원우회비는 학생자율경비로서 원우회 요청에 의하여 학교에서 일괄 수납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3)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기간: 2017.01.09.(월) ~ 01.13.(금)
- 고지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하단의 '등록금고지서' 메뉴 클릭] → [고지서 출력 및 확인]
** 등록금 납부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추가 공지 예정입니다.
2. 장학 제도 안내
1) 신청 장학: 한가족장학, 교육가족장학, 핵심인재양성장학, 공무원장학, 외국인장학
2) 신청 기간: 2017.02.27.(월) ~ 03.04.(토), 6일간
** 제출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공지 예정입니다.
3. 미제출 서류(졸업증명서) 제출
1) 제출대상: 졸업예정증명서 제출자
2) 제출기한: 2017.02.24.(금)까지
3) 제출처: (16499)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206 아주대학교 다산관 314호 경영대학원 교학팀 입학담당자
4. 수강신청: 2017.02.20.(월) ~ 02.24.(금), 5일간
5.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
일시: 2017.02.18.(토) 16:30
장소: 다산관 지하 대강당
** 졸업식이 14시부터 진행되고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및 신입생 환영회는 16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6. 학생증 발급: 3월 중 발급
□ 문의: 송은솔(031-219-2189 ajoumba01@ajou.ac.kr)
- 월~금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방학 중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