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인사말

  • 홈
  • 원우회
  • 회장 인사말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제62대 원우회 회장
이성길

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 62대 총 원우회장 이성길 입니다.

독일의 대문호 요한 볼프강 괴테는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거나, 할 수 있다고 꿈꾸는 그 모든 일을 시작하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용기 속에 당신의 천재성과 능력, 그리고 기적이 모두 숨어있다"

아주대학교 MBA를 선택함으로써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가신 아주 MBA 원우님!
아주대학교 MBA 62대 총원우회는 미래를 위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원우님을 위해서 언제나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괴테의 격언 중 기적이란 것은 무엇일까요?
모두가 느끼듯, 지식과 경험은 절차탁마하는 자에게 노력에 비례하는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의 연(緣)이라는 것은 상호가 함께 호흡하고 공유해야하는 시간과 공간이 필요하며 그 안에서 지속적인 만남이 있어야 비로소 맺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맺어진 인연이 가져다주는 선물은 그 어떤 후천적인 노력보다도 더 값지고 상상을 뛰어넘는 "기적"을 선사할 것입니다.
두터운 아주 MBA 동문간의 인연을 극대화 하기 위해, 총원우회에서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졸업 동문과 재학 원우 간 교류를 주선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주관하겠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그리고 새로운 기적을 62대 총원우회에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아주 MBA의 모든 원우님! 우리 62대 총원우회는 여러분 곁에 그림자처럼 항상 서 있겠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모험을 결심하셨던 태양 같은 용기를 동문들과 함께 나누고,
그로 인해 피어나는 좋은 향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파해 주십시오.

사뿐히 즈려밟고 있는 62대 총원우회를 날개 삼아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우님들이
더욱 더 기적을 향해 비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2대 총 원우회장 이성길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