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경영대학원
  • 공지사항

2017.2학기 MBA워크숍 세부일정 및 안내(리더십 워크숍1,I)

경영대학원 소식
작성자 김진우 등록일 2017-09-16 조회수 746
첨부파일

2017학년도 2학기 MBA워크숍(리더십 워크숍1,Ⅰ) 일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장소 및 일정

- 장소 하이원 리조트 (강원도 정선)

- 일자 : 2017.09.23.()~24()

-상세 일정 : 첨부 참조

 

 

 

버스 탑승

- 특강 및 개별 점심식사 후, 13:00 율곡관 앞

 

- 버스가 정차할 수 없으므로 정시에 바로 출발합니다.

사당역 출발 버스는 운행하지 않습니다. ( 워크숍을 마친 후 2017.09.24(일) 에는 사당차가 운행됩니다.)

 

개인 출발자는 16까지 행사장(마운틴프라자 3F 무궁화홀)에 도착

 

 

 

 

 

 

 

*개인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F동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F동 지하주차장 이용이 불가능 할 경우, 다른 주차장 이용가능)

*F: 숙소 및 개인차량 지하주차장

*마운틴프라자: 행사 및 식사장소

 

출석 확인

구분

일시

출석체크 장소

1차 출석 체크

1일차 특강 전

다산관 대강당

2차 출석 체크

1일차 전공탐색 전

무궁화홀 등록대스크

3차 출석 체크

2일차 60기 원우회 선출 전

무궁화홀 등록대스크

*3회 모두 체크하여야 과목 이수 가능

  ( 리조트 안내데스크가 아닌 경영대학원 테이블 세팅된 곳에서 진행 )

 

객실 확인

도착 등록 후 출석체크 시 각자 배정된 객실 확인 (리더십워크숍1은 수업이기 때문에, 지정된 방을 바꾸거나 요구할 수 없음)

 

객실 키 관리

- 도착 후 등록(출석체크 및 명찰수령)시 배부

- 각 호실 별 객실 키 담당자가 관리(도착 후 등록 시 안내)

- 키 반납 : (24일)퇴실시(60기 원우회 임원 선출 전, 3차 출석체크시)  마운틴프라자 3F 무궁화홀 경영대학원 테이블에 반납

- 키 분실 시 리조트로 개별 실비 변상

 

기타사항

· 출발일 개별 점심 식사 후 버스 탑승.

 

담당자 김진우 031-219-2319 / ajoumba06@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