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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2 재학생 본등록 기간 안내 (8/25~8/31,주말 제외)

경영대학원 소식
작성자 최두리 등록일 2017-08-07 조회수 1,000
첨부파일

 

2017-2학기 재학생 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납부 대상  

수강신청 기간(7/31~8/4)에 과목(학점)을 신청한 재학생  

*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재학생은 수강정정 기간(8/28~9/4)에 수강신청 하신 후, 

   추가등록 기간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기간   

2017년 8월 25일 (금) ~ 8월 31일 (목) (주말 제외,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 

* 스탠다드차타드 (SC제일은행) 09:30~16:30

* 우리은행 09:00~16:00

        

납부방법  

* 고지서의 '실납부액' 만 납입이 가능함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은행창구 직접 납부 또는 인터넷 뱅킹 납부

    

가상계좌 이용 안내  

1) 가상계좌는 은행 업무 시간에만 운영됩니다. 

2)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합니다. (1원이라도 틀릴 경우 입금 자체가 불가능)  

3) 가상계좌는 예금주가 원생 본인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4)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수수료는 학생이 부담합니다. 

5) 증권계좌나 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 입금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 간의 시스템 문제입니다.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방법  

1) 고지서 출력기간: 2017년 8월 25일 (금) ~ 8월 31일 (목)

2) 고지서 출력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메인화면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대학/대학원 코드 : 경영대학원 / 생년월일, 성명 입력 / 학기 구분 : 정규학기 입력 후 확인 클릭! 학생정보 학인 후 출력 클릭!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1) 납부확인서 출력 기간: 등록금 납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   

2) 납부확인서 출력 방법: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메인화면 하단 '각종 증명서 발급'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PaidConfirmationPrnWeb.html

      

문의처  

담당자: 최두리 ( 031-219-2320 / ajoumba02@ajou.ac.kr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